행정안전부,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 수상 - 정부 공공부문에서 고객만족 행정체계 실현 -
□ 행정안전부(장관 원세훈)는 10월 22일 ‘2008 고객중심경영 대상’(디지털타임스와 한국정보산업연합회 주관) 시상식에서 고객관리시스템(CRM) 활용을 통한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해 “대상”을 수상했다.
□ 행정안전부는 원세훈 장관 취임이후 국민, 타부처 및 자치단체 등 “고객의 입장”에서 정책을 개발하고 행정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해왔으며, 국민과 고객중심의 행정체계를 실천하고 뒷받침하는 중요한 관리수단으로 고객관리시스템(CRM)을 운영하고 있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