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속에서 빛을 본 느낌입니다." - 행정안전부, 민원처리 우수 직원의 감동사례 전파 -
□ 행정안전부(장관 이달곤)는 어려운 근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민원을 신속·친절하게 처리하여 고객을 감동시킨 ‘09년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 직원을 선정했다.
○ 정창섭 제1차관은 2월 9일(화) 이들과 오찬을 함께 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앞으로도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열심히 일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 행안부는 고객관리시스템(CRM)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고객접점 관리 및 민원처리의 신속성 제고 등을 통해 국민의 체감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 상세한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 성과고객담당관실 장주영 (02-2100-379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