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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창섭 행안부 제1차관, 콜센터 상담사 격려
기관
등록 2010/04/23 (금)
파일 100423석간(성과고객담당관실)콜센터상담사격려.hwp
내용

정창섭 행안부 제1차관, 콜센터 상담사 격려
-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친절한 상담을 통한 고객만족도 제고 당부 -

□ 정창섭 행정안전부 제1차관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국민의 전화문의에 친절한 태도로 상담업무를 수행하는 민원안내 콜센터 상담사들과 4월 23일(금) 오찬을 함께 하며 격려하였다.

□ 행정안전부 콜센터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운영하는 110 정부민원안내 콜센터내에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전담 상담사 15명이 하루 800콜 내외의 전화상담 업무를 수행한다.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KSQI(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 콜센터 부문 3년 연속 우수 달성

○ 행정안전부 소관 업무에 대한 궁금사항은 전화 02-2100-3399로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사의 안내?상담을 받을 수 있다.

○ 한편, 행정안전부는 ‘4S 민원행정서비스’를 통해 전 행정기관의 민원행정 선진화를 선도하겠다고 밝힌바 있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성과고객담당관실 선정원 사무관 02-2100-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