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 개선사례 확산 및 정보공유를 위한 COP(학습공동체) 개설
□ 행정안전부는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우수한 민원시책과 개선사례 및 민원행정 관련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정부통합지식행정시스템(GKMC) 내에 개설했다고 밝혔다.
○ 민원개선 우수사례의 활용도 제고방안의 일환으로 개설된「민원담당공무원 커뮤니티」는 중앙행정기관 및 지방자치단체 민원담당공무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운영되는 사이버 공간이다.
○ 가입한 회원은 누구나 직접 사례를「등록」할 수 있고, 타 기관의 사례를「조회」하거나「댓글」을 통해 의견을 남길 수 있으며 우수한 사례에 대해서는「추천」도 할 수 있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민원제도과 김우영 주무관 02-2100-3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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