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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정책에 반영한다
기관
등록 2010/08/10 (화)
파일 100811(성과고객담당관실)민원처리 우수직원 격려.hwp
100811(성과고객담당관실)민원처리 우수직원 격려.pdf
내용

국민의 소리에 귀 기울여 정책에 반영한다
- 행정안전부, 민원처리 우수 직원 격려 -

□ 행정안전부는 어려운 근무 여건 속에서도 많은 민원을 신속·친절하게 처리하여 고객을 감동시킨 ‘10년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 직원 25명을 선정하고, 8월 10일(화) 정창섭 제 1차관 주재로 이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정창섭 차관은 “앞으로도 국민을 섬기는 자세로 ‘국민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해결책을 모색해 달라”고 당부했다.

□ 행정안전부는 고객관리시스템(CRM)을 활용하여 체계적인 고객접점 관리 및 민원처리의 신속성 제고 등을 통해 국민의 체감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으며,

○ 이번에 선정된 우수 직원(25명)은 많은 민원을 처리하고 만족도 또한 높은 평가를 받은 민원처리 우수자 20명과 홈페이지 상에서 칭찬을 받아 선정된 친절공무원 2명, 행안부 전담 콜센터 우수상담사 3명이다.

* 상세 내용은 첨부된 보도자료를 참고하세요.

* 문의: 성과고객담당관실 장주영 주무관 02-2100-37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