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마을 인빌쇼핑, 설 특별 사은展! - 900여개 명품 친환경 농수산물 직거래, 최대 43% 할인 판매 -
국내 최대 온라인 농수산물 직거래 사이트인 정보화마을 인빌쇼핑(www.invil.com)은 설을 맞아 1월 4일부터 18일까지 15일간 ‘설 특별 사은展’을 진행하고 있다.
행정안전부와 (사)정보화마을중앙협회는 이 기간 동안 전국 정보화마을에서 농어민이 직접 생산한 농수산물·전통가공식품 등 총 900여개의 지역특산품을 엄선하여 평상시 가격에 비해 최대 43%까지 저렴한 가격으로 할인 판매중이다.
이번 사은전은 올해로 11년을 맞이하는 정보화마을이 그간의 명절 특별판매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았던 농수산물을 중심으로 초특가·실속형으로 구성하여 최상의 고객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으며, 소비자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판매도 병행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구매왕 선발,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왕 선발대회’는 상품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소비자들 중 구매금액과 수량이 높은 39명을 선발하여 경품을 지급하고,
‘신규회원 이벤트’는 행사기간에 회원 가입한 소비자들에게 할인쿠폰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인빌머니 1,000원을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기존회원에게 대한 추가할인, 대량구매시 쇼핑전문가의 구매도우미 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이마트몰과 제휴를 통해 설 특별판매를 공동 진행한다.
정보화마을 인빌쇼핑은 국내 최대의 규모의 온라인 농수산물 판매사이트로 현재 1만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상품의 우수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입소문에 힘입어 최근 2?3년간 매년 50?60% 빠르게 성장하여 2011년에는 301억원의 소득을 올리는 등 농어촌의 주요 소득원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장광수 행정안전부 정보화전략실장은 “정보화마을 특별 사은전을 통해 농수산물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들의 고충을 덜어주고,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믿을 수 있는 우리농수산물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정보화마을 인빌쇼핑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080-725-1100)로 문의하면 된다.
*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정보문화과 사무관 김종오 02-2100-29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