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보도자료) > 행정안전부  
 
제목 경기도·태안군,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최우수기관 선정
기관
등록 2019/12/10 (화)
파일 191211 경기도·태안군. 2019년 민원서비스 개선 최우수기관 선정(민원제도혁신과)최종 게시.hwp
내용

올해 전국에서 가장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한 기관으로 경기도가, 신속한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기관으로는 충남 태안군이 선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 : 민원제도혁신과 정명호(044-205-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