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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민원제도 혁신으로 비대면 서비스 확대하고 포용적 서비스 강화한다
기관
등록 2021/03/11 (목)
파일 1. 210312 (조간) 민원제도 혁신으로 비대면 서비스 확대하고 취약계층 포용한다(민원제도혁신과).hwp
내용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는 ?비대면·디지털 서비스 제공, ?포용적 서비스 제공, ?공정·신속한 서비스 제공 등을 주요과제로 설정하고 ‘2021년도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 행정기관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민원제도혁신과 강지훈(044-205-2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