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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디지털·비대면 민원 서비스와 포용적 민원 서비스 강화한다
기관
등록 2022/03/17 (목)
파일 220318 (조간) 디지털·비대면 민원 서비스와 포용적 민원 서비스 강화한다(민원제도혁신과).hwpx
220318 (조간) 디지털·비대면 민원 서비스와 포용적 민원 서비스 강화한다(민원제도혁신과).pdf
내용

행정안전부(장관 전해철)는 국민 중심의 수요자 맞춤형 민원 서비스 구현을 위해 『2022년도 민원 행정 및 제도개선 기본지침』을 마련하여 각급 행정기관에 통보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민원제도혁신과 성인재(044-205-2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