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제목 KOICA 『납품대금 조정협의 제도』 시행 관련 기관운영/일반행정 계약사 대상 2024년도 납품대금 수요조사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등록 2024/07/12 (금)
내용

KOICA는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위한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기관운영/일반행정 계약을 대상으로


`납품대금 조정협의 제도`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KOICA2024년도 수요조사를 통해 관련된 협력사의 수요를 파악하고 반영하고자 합니다.


기관운영/일반행정 관련 KOICA 계약 협력사께서는 붙임 수요조사서 내 신청요건을 검토하시어,


관련 수요가 있을시 아래 이메일로 수요조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대상 : 기관운영/일반행정 계약사


ㅇ 접수기간 : ~ 2024.12.31.


접수 후 조달2-발주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개별 협의 예정


 


ㅇ 주요 절차 : 1) 조정 신청, 2), 조정협의 진행, 3) 조정협의 종료


접수 이메일 : yj_moon@koica.go.kr, aoh@koica.go.kr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