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ICA는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상생발전을 위한 동반성장의 일환으로 기관운영/일반행정 계약을 대상으로
`납품대금 조정협의 제도`를 도입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KOICA는 2024년도 수요조사를 통해 관련된 협력사의 수요를 파악하고 반영하고자 합니다.
기관운영/일반행정 관련 KOICA 계약 협력사께서는 붙임 수요조사서 내 신청요건을 검토하시어,
관련 수요가 있을시 아래 이메일로 수요조사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대상 : 기관운영/일반행정 계약사
ㅇ 접수기간 : ~ 2024.12.31.
※ 접수 후 조달2팀-발주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개별 협의 예정
ㅇ 주요 절차 : 1) 조정 신청, 2), 조정협의 진행, 3) 조정협의 종료
ㅇ 접수 이메일 : yj_moon@koica.go.kr, aoh@koica.go.kr
자세한 사항은 붙임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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