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조달 시스템의 개편에 따라 변경된 업무 및 공사분야 단가계약업무
전자입찰 시행을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업무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
다.
가. 주요변경업무
○ 전자조달 시스템 출입 창구 일원화(http://emp.kepco.net)
○ 자재입찰, 공사입찰, 공급자정보, 전자 카탈로그 등 개별 시스템
에서 하던 업체 및 사용자 등록/승인 업무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홈페이지로 이관(개별 시스템 기능 삭제)
○ 1회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로그인 인증을 통하여 개별 시스템
사용 가능
○ 담당자에 따라 청구, 계획, 입찰, 계약, EDI, 사후관리 단계별
자료를 한 곳에서 조회 가능(진행관리)
○ 공사분야 단가계약, 최저가, 재 투찰 업무시행
○ 자재조달정보의 미등록업체 등록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홈페이지로 이관
나. 시행일자 : 2003.11.24(월)
다. 시스템 접속방법
○ 인터넷 브라우저를 기동하여 http://emp.kepco.net 접속
○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홈페이지에서
- 소속회사, 예전 전자입찰 등 개별 시스템에서 사용하던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 로그인
- 인증이 되면 공인인증서 창에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
하여 최종 인증이 되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신규 업체, 사용자(업체/공동이용사) 등록은 등록절차에 따라
등록(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홈페이지 왼쪽 중간에 있는
등록절차 참조)
라. 관련 세부자료 : 전자상거래 통합 플랫폼 홈페이지 등록절차 및
고객지원센터 -> 자료실 참조(221,222,223번)
○ 시스템 로그인 및 기존 ID사용, 공인인증서 등록,시스템추가사용
○ 업체, 사용자(업체/공동이용사) 등록/승인 절차
○ 미등록업체 등록 및 변환 절차
마. 기타 문의사항 : 콜센터- 02-3456-3976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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