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품업체 및 당사의 업무 효율성 및 신뢰도 향상을 위하여 그 동안 사업
소 및 본사 내방을 거쳐 수작업 처리되던 업무를 다음과 같이 개선하였으
니 많은 이용 있으시기 바랍니다.
1. 본사 단가계약분에 대한 물가변동에 따른 계약금액 조정업무 전산화
물가변동에 따른 변경계약서에 의거 기 주문내역 조회 후 변경된 단가를
적용한 인도지시서를 본사에서 일괄 작성 후 EDI업체로 전송 후 기존 업
무프로세스(납품서 및 세금계산서)를 거쳐 대금지급 및 수령(검수절차
생략)
2. 본사 단가계약분에 대한 납품실적증명서 발급업무 전산화
통합플랫폼을 통해 납품내역에 대한 실적증명서발급을 요청 및 발급
문의 : 자재처 재고통제팀 02-3456-44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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