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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전자 현금결제 시스템 도입에 따른 협조안내 (한전 거래업체만 해당)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05/05/10 (화)
내용

□ 신규 도입 전자현금결제 시스템 : 구매카드 시스템
※ 거래대금 지급 : 14일내 전액 현금지급 (기성고 7일이내)
□ 시행 일자
○ 본사 거래업체 : ’05.4.28 (※사업소 거래업체 : ’05.7월)
□ 거래처 협조요청 내용
: 기업구매전용카드 가입 후 관련서류를 당사에 우편송부
○ 가맹점 가입신청 : 기업, 농협, 외환, 조흥은행 등 4개 은행 영업점
- 가입시 거래대금 입금용 계좌 : 금융결제원 공동망가입 全 은행
○ 구매카드 가맹점 가입 후 “계좌이체거래 약정서(첨부파일)” 및
“은행의 접수증”을 당사에 우편송부
○ 주소 : 서울 강남구 삼성동 167 한전 재무처 회계주식팀 앞(135-791)
□ 관련서식 다운로드 (첨부파일)
○ 세부 안내문 및 구매카드 가맹점 가입신청서 [4개 은행 공통 서식]
○ 계좌이체거래 약정서 및 네트워크론용 납품실적증명서 [한전 서식]
□ 문의처 : 재무처 회계주식팀 회계담당 (☏ 02)3456-4213, 4212, 4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