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Happy Call 고객불만족 설문참가 기능 추가 공지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05/06/29 (수)
내용

금번 2005년 7월 1일부터 한국전력공사 공급자정보시스템에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발급관련 Happy Call 고객불만족
설문참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1. 대상:
-한국전력공사 공급자정보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증 발급 대상업체

2. 기간:
-2005년 7월 1일이후 발급될 자료부터 등록.

3. 작업내용
-신규/갱신/변경 등록 신청서 작성시
불편했거나 불만족한 사항에 관하여
Happy Call(고객불만족 설문)을 작성.
-지속적인 고객서비스를 극대화하기 위한 설문 작성.

4. 사용방법
-등록증발급 화면에서 2005년 7월 1일이후
등록증 발급 승인된 처리내용에 관하여
항목구분이 (HappyCall)인 (작성)버튼을 눌러
고객불만족 설문 작성

설문 집계 내용 확인은 로그인 하신후
(공통관리) (HAPPY CALL) 메뉴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