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의 전산시스템 개편(ERP시스템으로 전환)에 따라 부득이 하게
현재 운영중인 자재업무시스템을 일시 가동중지하게 됨을 알려드리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라며, 추석명절 등 자금소요에 차질이 없도록 아래
일정에 따라 업무를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행 시스템 가동중지 기간 : ‘06.9.26(화) ~ ’06.10.1(일)
○ 신규 시스템 가동개시 일정 : ‘06.10.2(월)부터
○ 가동중지 대상시스템 : 자재EDI, 조달정보, 자재정보
○ 가동중지 대상업무 : 자재납품, 검수요청, 자재수령예약,
직불자재(전주10톤이상)출고요청
○ 자재납품(EDI) 및 대금청구(EDI) 일정
- 자재납품 : ‘06.9.25(월) 18:00 까지 납품 마감
- 대금청구 : ‘06.9.26(화) 18:00 까지 대금청구 완료
- 대금지급 : ‘06.9.28(목) 대금지급 (예정)
※ ‘06.9월중 대금수령을 원할 경우 반드시 9.25(월) 18:00 까지
EDI를 통해 납품서가 송신되어야 하며, 현장 직납품일 경우
인수증도 팩스 송신이 완료되어야 납품서 송신이 종결됨
※ 시스템 가동중지 기간(9.26~10.1)의 납품처리는 수기로 납품이
가능하며, 반드시 납품서, 인수증 등에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하고 세금계산서는 발급하지 않으며, 10월2(월) 이후 EDI시스템
으로 납품서 및 세금계산서를 작성하여 송신해야 함
○ 검수요청(EDI) 일정
- 요청기한 : ‘06.9.25(월) 18:00 까지 검수요청 마감
(9.25일까지 검수요청 된 것은 10.9일까지 처리 예정)
※ 가능한 9.25일까지 검수요청 의뢰 또는 10.2일 이후 의뢰 요망
※ 시스템 가동중지 기간(9.26~10.1)에는 수기나 팩스로 검수요청이
가능하나, 반드시 검수요청서에 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하고,
10.2(월) 이후 검수요청서를 EDI로 송신해야 함
○ 자재수령예약 및 직불자재 출고요청 (공사업체 해당)
- 자재수령예약은 ‘06.9.26(화)까지 가능하며, 9.27(수) 출고 마감
- 직불자재 출고요청은 ‘06.9.18(월)까지 가능하며, 9.19(화)~10.1(화)
기간은 출고요청이 불가능하고, 필요시 공사업체가 직접 자재수령
(공사업체 수령기간은 9.27까지 가능하고, 미수령시 출고 취소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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