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 가동 후 대금지불 지연건 대금지불방안 알림
ERP 가동 후 발생한 대금지급 지연건에 대하여 조속한 자재대금 지급을
위하여 자재처 내에 아래와 같이 T/F팀을 구성하여 운영함을 알려드리니
협력업체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T/F팀명 : 자재대금 지불처리 T/F팀
2. 운영방법 : 대금지급지연건에 대하여 T/F팀에서 One-Stop 대금지불 처리
3. 운영기간 : 10.23 ~ 10.31(필요시 기간연장 가능)
4. 운영장소 : 한전 본사 별관 OA교육장(TEL 02-3456-3851~3)
5. 이용대상 : 9.26 ~ 10.14까지 수작업 납품 완료하였으나, 업무지연으로
현재까지 대금지급이 안 된 납품 건
6. 이용방법 : 관련서류 지참방문 또는 T/F팀에 FAX 접수
FAX : 02)3456-3854
자세한 사항은 전화번호 02)3456-3851~3 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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