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사상 초유의 적자가 발생하는 등 경영위기 지속에 따라 자재처에서는 재고감축을
통한 경영효율 향상을 목적으로 아래와 같이 발주예시제를 도입 시행함을 알려드리니
해당 협력업체께서는 제도의 원활한 시행을 위해 제도를 충분히 인지하시고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발주예시제 운영기준
○ 본사에서 인도지시하는 모든 저장품목
○ 예시주기 : 품목별로 월 1,2회 정기예시(매월 3일, 18일 원칙)
○ 예시방법
- 잠정예시(납품 2개월 전)와 확정예시(납품 1개월 전)로 구분하여 시행
- 공급업체포탈 일괄게시(잠정예시)/ 예시주문서(확정예시)
○ 인도지시 : 납기 7일전 실시
2. 시행일 : 2009. 8. 3 (8월 1차 잠정예시분부터 시행)
3. 변경계약 체결
○ 계약만기일이 2009.9.4 이후인 경우 예시품목 단가계약업체는
반드시 시행일 전까지 별첨 단가계약일반조건으로 변경계약 체결
4.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첨부 참조
5. 문의사항은 자재처 자재운영팀으로 문의바람
☎ 02-3456-4451~2
02-3456-4456~8
02-3456-44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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