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자 신원확인제 시행에 따라 입찰자 「개인용공인인증서」 인증 없이는
입찰서 제출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
1. 시행일 : 2009. 10. 1 (입찰공고 기준)
2. 입찰서 제출기준 :
한전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정보와 입찰서
제출 시 신원확인에 사용하는 개인용공인인증서 정보일치 여부 확인 후
투찰가능
* 사업자등록번호 단위별로 입찰자 신원확인 시행
예시) 상호A의 대표자가 갑, 입찰대리인이 을, 병인 경우
- 입찰대리인 을이 투찰 시 갑,을,병의 개인용 공인인증서 중 하나로
개인신원 확인 후 투찰 가능
3. 대표자 및 입찰대리인 정보 일제정비 기간 : 2009.8.17~9.30
4. 입찰자 신원 확인제 모의시행 기간 : 2009.9.21~9.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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