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입찰신청 및 투찰시 인증서 서명 에러 및 기타 문제해결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11/04/04 (월)
내용

1. 입찰신청 및 투찰시 인증서 서명 에러 날 경우 조치 사항
* 자재 입찰 및 공사입찰 참가시
입찰신청 또는 투찰단계에서 인증서 전자서명 후 아래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 인증서 읽는 도중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 Sender DN을 가져올수 없습니다

* 원인
사용자 pc에 서명용 인증서만 존재하고 암호화용 인증서파일(kmCert.der,
kmCert.key ) 이 없거나 정상적이지 않은 경우 입니다.

* 조치방법
인증서 발급받은 회사에 암호화용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아야 합니다.

2. 로그인 및 인증서 설치 등에 문제 발생 시
* IE(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의 Version 이 6.0 이하일 경우
문제발생가능
* 조치방법
IE 7.0 이상의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행 후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