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시스템 개선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12/10/12 (금)
내용

1. 지문인식 개선관련 주요내용
□ 시행 목적 : 입찰서제출(투찰)시 사용자 불편사항 해소 및 입찰시간 단축
□ 시행 내용
○ 현 행 : 입찰공고건별 지문인증/법인인증 시행(투찰시는 반드시 지문인증)
○ 개 선 : 1회 지문인증으로 30분이내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시 인증없이 자동처리
□ 시행 대상 : 한전 및 공동 이용사의 공사용역전자입찰건(전자공개수의계약 포함)
※ 자재입찰시스템은 추후 적용 예정
□ 시행일 : ’12.10.17(수)부터

2. 유의 사항
□ 로그인,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투찰) 가운데 어느 한 곳에서 지문인증을 하였을
경우에만 30분룰(지문인증후 30분 시간유지 및 전자서명 자동처리)이 적용됨
□ 로그인, 입찰참가신청, 투찰을 제외한 기타업무(계약서작성, 실적증명서, 수의시담 등)
에는 30분룰이 적용 안됨 → 기존 방식처럼 전자서명 하여야 함
□ 공사용역입찰시스템을 제외한 타시스템(자재입찰 등)에서는 지문인증을 사용하더라도
30분룰은 적용안됨
□ 로그인시 지문인증후 타 입찰대리인의 지문예외신청을 한 경우(개인인증서 사용)
에는 30분룰이 소멸되어 다시 지문인증해야 30분룰이 적용됨


붙임 : 지문인증관련 공사입찰절차안내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