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시스템 전환 후 혼란을 드려 죄송한 말씀 드리며 현재 안정화되어 가고 있으며 몇가지 사항에 대하여 당부말씀 드립니다.
1. EDI, 전자세금계산서 등 사용방법 변경 (8.29(월) 부터) - 입찰/계약을 사용하지 않거나 보안 필요없이 EDI, 전자세금계산서시스템 사용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별도의 로그인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 로그인 전 홈화면에서 전력EDI, 전자세금계산서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합니다. 2. 업무응대 전화 - 현재 전화를 20대->30대 증설하여 서울과 나주에서 응대를 하고 있습니다. - 전화번호는 서울 대표전화, 나주 대표전화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 하여, 홈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대표전화번호를 사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번호가 눌려져서 타업무에 지장 발생) 3. 공인인증서 사용 - 신 전자조달시스템(입찰,로그인,지문등록 등) 보안 강화를 하면서 기존에 사용하던 특별등급인증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여 전자서명법에 의한 범용인증서를 사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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