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구매입찰정보 실시간 제공에 따른 희망업체 신청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16/09/02 (금)
내용

1. 추진목적
□ 구매관련 실시간 입찰정보 제공으로 다수 업체의 입찰참여 기회 제공
2. 추진방향
□ 현 행 : 입찰공고 시 입찰희망업체 SRM 직접 접속하여 입찰정보 확인
□ 개 선 : 시스템(SRM)을 통한 입찰정보 자동 통보(웹메세지 및 E-Mail)
3. 세부 추진계획
□ 대상업체 : 대상품목에 등록한 업체 중 정보제공을 요청한 희망업체
□ 대상품목 : 붙임2 참조
□ 접수방법 : 자재처 구매실에서 E-mail 또는 Fax로 접수
○ E-mail : sangchan@kepco.co.kr / Fax : 061-345-4499
○ 문의전화 : 061-345-4452
□ 접수기간 : ''16.9.1(목)~ ‘16.9.20(화)
□ 제출서류 : 입찰정보 제공신청서(붙임1 참조)
4. 정보제공
□ 제공시기 : 최초 입찰공고시, 유찰된 입찰 재공고 시
□ 제공범위 : 입찰공고명, 추정가격, 입찰참가신청마감일시, 입찰서
제출마감일시, 낙찰자결정방법 등

붙임 : 1. 입찰정보 제공 신청서
2. 정보공개 대상품목 현황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