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자 관리지침 개선 토론회 참가접수 알림
공급자 관리지침 합리적 개선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토론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협력업체는 참가신청 및 개선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토론회 개요 가. 배 경 : 공급자 관리지침의 합리적 개선(안) 도출 나. 일 시 : ‘17. 3. 3(금) 13:10∼16:30 다. 장 소 :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 강당 라. 참 석 자 : 참석희망 협력업체 전체 * 한전에 공급자 등록을 신규 희망하거나, 기존 공급자 모두 가능 마. 회의진행 : 의견수렴, 토의 → T/F 논의안건 선정
2.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 : 붙임 양식에 의거 제출 가. 접수마감 : ‘17. 2. 15(수)까지 * 마감기한 이후 접수신청 업체는 토론회 참석이 제한될 수 있음 나. 제 출 처 : 한국전력공사 자재처 담당자(e-mail) - 이미연 : miyonce@kepco.co.kr - 장나영 : na0@kepco.co.kr
3. 기타사항 가. 참가접수 마감기한 준수 요망(원활한 행사준비) 나.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양식) 변경 금지 다. 행사당일 대중교통 이용(주차장 절대 부족)
붙임 :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양식)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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