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 공급자 관리지침 개선 토론회 참가접수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17/02/03 (금)
내용

공급자 관리지침 개선 토론회 참가접수 알림

공급자 관리지침 합리적 개선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토론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협력업체는 참가신청 및 개선의견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토론회 개요
가. 배 경 : 공급자 관리지침의 합리적 개선(안) 도출
나. 일 시 : ‘17. 3. 3(금) 13:10∼16:30
다. 장 소 : 한국전력공사 서울지역본부 강당
라. 참 석 자 : 참석희망 협력업체 전체
* 한전에 공급자 등록을 신규 희망하거나, 기존 공급자 모두 가능
마. 회의진행 : 의견수렴, 토의 → T/F 논의안건 선정

2.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 : 붙임 양식에 의거 제출
가. 접수마감 : ‘17. 2. 15(수)까지
* 마감기한 이후 접수신청 업체는 토론회 참석이 제한될 수 있음
나. 제 출 처 : 한국전력공사 자재처 담당자(e-mail)
- 이미연 : miyonce@kepco.co.kr
- 장나영 : na0@kepco.co.kr

3. 기타사항
가. 참가접수 마감기한 준수 요망(원활한 행사준비)
나.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양식) 변경 금지
다. 행사당일 대중교통 이용(주차장 절대 부족)

붙임 : 참가접수 및 의견제출(양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