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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지상개폐기 PD 진단용역 관리절차서 개정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18/04/23 (월)
내용

ㅇ 지상개폐기 PD 진단용역 발주시 인원·장비 보유기준 및 타 진단용역의
중복 등 절차서 명확화를 위한 『지상개폐기 PD 진단용역 관리절차서』를
개정하여 시행하오니,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 주요 개정내용 (세부내용 붙임 참조)
- 장비증빙, 장비변경 기준 개선
- 타 진단용역 정의 신설 및 중복에 대한 명확화
- 적격심사 배점 및 심사 기준 변경
- 진단인력 인증 협회 명확화
- 기타 : 용역업체 제재 및 용역비 회수 기준 신설

ㅇ 시행일 : 2018. 4. 30(월) 입찰공고분부터

ㅇ [진단용역업체 유의사항]
- 적격심사시 제출하는 인원 및 장비 투입현황 자료 작성시
타 진단용역 투입현황도 반드시 작성
* 낙찰(예정)자 결정, 적격심사 중, 계약, 착공 현황 등
- 진단인원 및 장비에 대하여 중복투입 또는 현장 불일치한 경우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관리 강화 예정
* 적발시 절차서 및 관련 규정에 의거 용역업체 제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