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금관리업무의 전산화를 통한 업무 정확도 및 편의성을 제고하고자 선금관리시스템의 운영을 시행하고자 하오니 선금신청시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정식오픈일자 : ’18. 7. 2(월) 선금지급 신청건부터 시스템 등록 2. 업무처리 절차 1) 협력업체에서 발주부서 담당자를 지정하여 선금 지급 신청(시스템) 2) 발주부서에서 신청내역 검토, 결재 후 선금지급부서 담당자 지정(시스템) 3) 선금지급부서 담당자 신청내역 검토 후 결재 시행 및 회계처리(시스템/ERP) ※ 현재 선금시스템 내에서 회계처리 기능 부재로 기존과 동일하게 ERP에서 회계처리(지급 및 정산) 필요 → 추후 개선 시행 예정 ※ 선금 지급시 세금계산서 번호를 반드시 선금관리시스템에 입력해야 지급결과 집계 가능 3. 기타사항 ○ 접속경로: SRM 초기화면 우측 하단 "선금관리" 배너 클릭
붙임 : 시스템 매뉴얼(한전직원용/협력업체용) 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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