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제목 코로나19 관련 「기자재 하자처리 절차」 한시적 변경 운영 알림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공공기관 > 한국전력공사
등록 2020/03/05 (목)
내용

- 제목 : 코로나19 관련 「기자재 하자처리 절차」 한시적 변경 운영 알림
- 대상 : ''20. 2. 1. 이후 NCR 발행(하자확인 요청) 건
- 내용
(현행) : NCR 발행 후 15일 이내에 공급사의 「하자확인 및 조치사항 등록」 미이행 시 「미응답처리」 시행 (하자 인정으로 간주)
(변경) : 현행 기준을 유지하되, 공급사의 「하자확인 및 조치사항 등록」 연장을 이메일 또는 공문으로 요청 시 「미응답처리」 유보
- 공급사 조치사항 : 「하자확인 및 조치사항 등록」 연장 필요 시 이메일 또는 공문으로 해당 사업소에 개별 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