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로 공지드린바와 같이 올해 지침개정 관련 공청회는 코로나 확진자 급증으로 인해 시행하지 않으며 ''개정내용 공지 및 의견수렴''으로 대체하여 진행합니다.
의견수렴 일정 및 향후진행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지침개정 의견수렴
- 의견제출기간 : 21. 7. 12(월) ~ 7. 21(수)
- 제출방법 : 첨부1「기자재공급자 관리지침 개정 대비표」 확인 후 첨부2「개정의견 양식」작성하여 이메일 제출 (자재처 김리안 대리 liahn.kim@kepco.co.kr)
○ 향후일정
- 지침 개정 예정(안) 대외홈페이지 사전공개(20일) : 8월 예정
- 의견 반영한 최종 개정안 확정 및 개정완료 : 9월 예정
====================================================================================================
※ 지침개정과 별개로 「기자재 품질보증 제도개선」 관련 화상회의를 기술품질처에서 시행합니다.
세부사항은 첨부3「기자재 품질보증 제도개선 공청회 시행계획」을 참고하시고, 관련 문의사항은 아래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술품질처 박철호 차장 ☎ 061-345-6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