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2015. 5. 29. 입찰공고한 “이천~충주 철도건설 제2공구 노반신설 기타공사"의 물량내역수정에
대한 서면질의 관련사항입니다.
<물량내역수정 서면질의 관련-현장설명시 기 공지사항>
※ 사전승인사항 및 질의에 대한 답변은 일괄 우리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 공지사항에 게재하여 알릴
계획이므로 반드시 확인 후 작성하여야 함.
(개별통지는 하지 않으며, 미확인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ㅇ 서면질의 접수기한 : 2015. 7. 2.(목) 18:00까지
※ 질의는 방문접수와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 가능함(우편 및 FAX 불가),
반드시 공문을 첨부하여 질의
- 접수장소 :
1) 방문접수 : 한국철도시설공단(본사) 계약처(이대희 차장)
2) KR전자조달시스템으로 접수 : 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메세지 보내기(이대희차장)로 신청
- 질의답변자료 게재장소 : 우리공단 KR전자조달시스템(http://kr.or.kr/공지사항)
* 붙임 : 질의서 양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