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공단은 계약상대자의 행정 부담 완화를 위하여 KR전자조달-행정정보공동이용시스템을 연계하고, 4대보험 완납증명 정보를 실시간 조회·제출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시스템을 개선하였으니 대금청구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시: 2025. 2. 26.(수) ○ 사용방법: 청구서 작성 단계에서 4대보험 완납정보 또는 고용·산재보험 완납증명 선택→ 사업장관리번호 입력 후 결과조회→최종제출 ○ 참고사항: - 정보연계를 위해서는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 필요 - 발급서류가 아니므로 조회정보의 유효기간은 없음(다만, 발급서류와 완납정보는 동일하며 조회일자가 곧 발급일자) - 자진신고사업장의 경우 4대보험 완납증명(건강·연금)과 고용·산재 완납증명 기능을 함께 활용하여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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