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2017-0013호의 관련입니다.
상기 공고와 관련하여 1.12.(목)까지 접수마감한 실적증명서 검토결과가 전자입찰시스템상에 반영되었음을 알려드리오니 아래와 같이 확인하신 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및 참가등록 등 후속절차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전자입찰시스템 [전자입찰]-[실적제출]-해당 사업 클릭 ② [실적제출] 화면의 [상태] 확인(승인/불가)
결과에 대한 보완서류 제출 및 이의신청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ㅇ 기간 : '17.1.16.(월) 18:00까지 ㅇ 보완서류는 기제출된 실적에 한하여 제출가능하며, 기제출된 실적 외에 타 실적은 제출불가합니다. ㅇ 보완서류 제출방법 : 아래의 메일 또는 fax로 보완서류 송부 - 이메일 : sungjun_byun@airport.kr - fax : 032-741-2330
참가등록마감일 및 입찰서 제출기간 등은 입찰공고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