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 대한건설협회  
 
제목 2021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신고(2020년도 하도급대금직불실적)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대한건설협회
등록 2021/03/04 (목)
내용

2021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신고(’20년도 하도급대금직불실적)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오픈일정 : ’21.3.8() ~ 4.15()

2. 서류 신고(접수) 기간 : ’21.4.1() ~ 4.15()

3. 접수 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신고 기간내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처 : 본회(비회원), 각 시도회(회원사)

5. 신고 방법

신고안내시스템(http://siljuk.cak.or.kr) 접속, 로그인

메인화면 '하도급대금 직불실적신고

'신고서 작성' 클릭

프로그램 결제

결제시 입력한 배송지로 교재(책자)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신고서 작성 후 확정(4.1부터 확정 가능)

출력후 증빙서류와 함께 서류제출(우편 또는 방문제출)

 

☆ 문의처 : 정보관리실 하도급대금직불신고 평가팀(☏ 02 - 3485 - 8353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