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신고(’21년도 하도급대금직불실적)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오픈일정 :’22.3.11(금) ~ 4.15(금)
2. 서류 신고(접수) 기간 : ’22.4.1(금) ~ 4.15(금)
3. 접수 방법 : 우편 또는 방문제출(신고 기간내 도착분에 한함)
4. 제출처 : 본회(비회원), 각 시도회(회원사)
5. 신고 방법
① 신고안내시스템(http://siljuk.cak.or.kr) 접속, 로그인
② 메인화면 '하도급대금 직불실적신고’
③ '신고서 작성' 클릭
④ 프로그램 결제
※ 결제시 입력한 배송지로 교재(책자)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⑤ 신고서 작성 후 확정(4.1부터 확정 가능)
⑥ 출력후 증빙서류와 함께 서류제출(우편 또는 방문제출)
☆ 문의처 : 정보관리실 하도급대금직불신고 평가팀(☏ 02 - 3485 - 8353 ~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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