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청에서는 사업시행자와 매장문화재 조사기관간 협력․소통 강화 및 이를 통한 매장문화재의 합리적 보존․보호와 개발사업의 조화로운 추진으로 국민불편 감소, 대국민 신뢰를 높이고자 「매장문화재 고객지원센터」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 음
가. 운영장소 : 정부대전청사 2동 14층(대전시 서구 둔산동 920) 나. 운영인력 : 총 3명(관리자 1명, 전문상담원 2명) 다. 대표전화번호 : 1600-0064(공공역사) 라. 대표홈페이지 : www.cha0064.go.kr 마. 센터 주요기능 1, 매장문화재 조사현황, 지역별․기관별 조사정보 공개 2. 지역별․소속기관별 입회관 정보공개 3. 사업시행자와 조사기관과의 자율협상 창구 제공 4. 매장문화재조사 관련 세부사항 맞춤형 안내 등 바. 상담방법 : 전화, 인터넷, 우편, 방문상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