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중앙새마을금고로부터 회관 인테리어공사와 관련하여 입찰공고 요청이 있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래-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관악중앙새마을금고 회관 새마을금고 업무시설 설치 및 인테리어공사 (약1,812㎡) 2. 현장설명, 입찰등록, 입찰일시 및 장소
- 현 장 설 명 : 2011.06.13(월) 오후 2시 - 입 찰 등 록 : 2011.06.27(월) 오후 2시 - 입 찰 일 시 : 2011.06.28(화) 오후 2시 - 장 소 : 관악구 청룡동 922-38 관악중앙새마을금고 2층 회의실
3. 공사 현장 : 서울시 관악구 청룡동 895-18, 895-19 4. 입찰참가자격 : 가) 실내건축 공사업 면허 와 금속창호 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로서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새마을금고 또는금융기관 인테리어 단일공사로 4억원 이상 공사실적이 있는 업체 나) 자본금 2억 이상이며 법인설립 5년 이상인 업체 다) 현장설명 참여하고 산출내역서를 제출한 업체 중 입찰등록 필한 업체 5. 현장설명 및 입찰 참가시 제출서류 가) 현장설명시 : 재직증명서, 참가자인장 및 신분증 지참 나) 입찰등록시 : 입찰참가신청서(본금고양식),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 사용인감계, 해당 공사업 및 기술자면허수첩사본(원본지참 제시), 건설협회에서 발급한 공사실적증명서, 재무제표, 현장설명회 참가 접수증, 신분증 다) 입찰시 : 입찰참가접수증, 입찰서, 입찰보증금, 물량산출내역서, 신분증, 1회사 1명만 입장 가능 라) 입찰금액은 부가세 및 설계비를 포함한 금액으로 한다. 마) 사본제출시 :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사용자 인감 날인(우편접수 불가함) 6. 낙찰자 결정 방법 : 가) 본 금고 계약규정 제55조에 의거 관악중앙새마을금고에서 정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로써 예 정가격의 100분의 80이상으로서 최저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함. 나) 입찰진행 후 낙찰업체 이외에는 별도로 통보를 하지않음. 다) 입찰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시 입찰서와 밀봉하여 입찰한다. 나) 낙찰자가 낙찰후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때에는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금고에 귀속 됩니다. 8. 입찰의 무효 : 본 금고 계약사무규정 제 37조에 해당하는 경우 및 입찰에 관한 조건을 위반한 입찰 은 무효가 됩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공사 낙찰업체는 본 공사에 따른 설계비를 부담하되 공사 계약금에서 공제한다. 나) 공사 낙찰업체는 본 공사를 타 업체에 하청 줄 수 없으며, 낙찰자 결정방법에 일체 이의를 제기 하지 못하고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다) 입찰시 업체의 대표자나 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대리인(위임장 제출)이 참가 하여야 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은 본 금고 총무과(02-877-1091)로 문의 바랍니다.
2011. 6. 3. 관악중앙새마을금고 이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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