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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6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 공고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소방공사협회
등록 2016/05/26 (목)
내용

인천항만공사 사장

 

2016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개요

접수기간 : 2016. 6. 1. 2016. 6. 14. (09:0018:00)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89)

모집분야 내용

모집업종

선정수

공통사항

비고

시설물유지관리업

5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포장공사업

3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3

전기공사업

3

소방시설공사업

2

기계설비공사업

2

정보통신공사업

2

합 계

20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2016.7.1 2018.6.30 (2년간)

 

2. 신청자격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 참조)

 

3. 선정방법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

 

4. 제출서류

제출서류 : 첨부 문서 참조

 

5. 기타사항

모든 첨부서류는 신청일 현재 1개월 이내 작성된 것으로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서류를 순서대로 제본하여 3부씩 제출하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표지는 붙임 제작기준에 따른다.(사본은 원본 대조 법인 인감 또는 개인 인감 날인하여 제출)

평가자료 제출시 업체대표자 명의의 공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치 않습니다.

평가자료에 허위가 발견될 시에는 참가자격 제한, 선정취소 됩니다.

제출서류 관련 이견사항은 우리공사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정확한 평가를 위한 추가 자료가 필요할 경우 보완자료를 요구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