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사장 『2016년 인천항 시설물 긴급보수 지정업체 선정』을 위한 사업수행능력평가서 제출에 관한 안내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모집개요 ○접수기간 : 2016. 6. 1. ~ 2016. 6. 14. (09:00~18:00) ○접수방법 : 방문접수(인터넷, 우편접수 불가) ○접 수 처 : 인천항만공사 항만시설팀(032-890-8189) ○모집분야 및 내용 모집업종 | 선정수 | 공통사항 | 비고 | 시설물유지관리업 | 5 | ‘시설물 긴급유지보수 시행에 관한 규정’에 따라 시행 | | 포장공사업 | 3 | | 금속구조물?창호공사업 | 3 | | 전기공사업 | 3 | | 소방시설공사업 | 2 | | 기계설비공사업 | 2 | | 정보통신공사업 | 2 | | 합 계 | 20 | ○긴급보수 지정업체 운영기간 :2016.7.1 ~ 2018.6.30 (2년간) 2. 신청자격 ○모집공고일 기준 인천광역시 소재 해당 전문면허 소지자(붙임 참조) 3. 선정방법 ○인천항만공사 긴급보수업체 선정 평가기준(붙임 참조)에 의거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 순으로 선정 4. 제출서류 ○제출서류 : 첨부 문서 참조 5. 기타사항 ○모든 첨부서류는 신청일 현재 1개월 이내 작성된 것으로 유효기간이 경과하지 아니한 서류를 위 순서대로 제본하여 3부씩 제출하되, 사업수행능력평가서 표지는 붙임 제작기준에 따른다.(사본은 원본 대조 된 후 법인 인감 또는 개인 인감 날인하여 제출) ○평가자료 제출시 업체대표자 명의의 공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된 서류는 반환치 않습니다. ○평가자료에 허위가 발견될 시에는 참가자격 제한, 선정취소 됩니다. ○제출서류 관련 이견사항은 우리공사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정확한 평가를 위한 추가 자료가 필요할 경우 보완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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