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38171][38206][38207][38222]2021년 대학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보수공사
나. 사양설명 : 2021. 9. 13.(월) 14:00(대학본관 비지니스룸)
- 반드시 마스크 착용후 참석 부탁드립니다.
- 체온 측정 후 고열자는 참석이 불가합니다.
- 사양설명회 이전에 해당 담당자를 통해 현장 확인 후 사양설명회 참석할것.
다. 가격조사 : 2021. 9. 15. 16:00까지(전자입찰시스템 가격조사에 입력)
라. 입찰등록 : 2021. 9. 16. 09:00 ~ 10:50까지(전자입찰시스템)
마. 입찰실시 : 2020. 9. 16. 11:00 ~
바. 납기: 11월09일 이전
사. 하자보증기간: 관할소방서 조치완료 보고일로 부터 2년
2. 입찰참가자격(아래 조건 모두를 충족한 업체만 입찰참가 자격 부여)
가. 본 대학 계약규정 제54조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첨부 시방서 및 현장설명서에 의거 공사가 가능하고 사양설명 참가 후 가격등록에 응한 업체
다. 첨부 시방서 및 현장설명서의 입찰참가 조건을 만족하는 업체
라. 「소방시설공사업법 시행령」 제2조에 근거한 전문소방시설공사업 또는 일반소방시설공사업의 2개 분야(기계, 전기)를 모두 등록한 업체
3. 낙찰자선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투찰업체(우리대학 계약규정 제38조)
4. 대금결제방법: 검수 완료 후 현금지급
5.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업체 대표 및 소속직원에 한하며, 입찰공고서, 계약규정, 물품계약일반약관, 용역도급계약일반약관, 시설공사일반약관, 특별약관, 첨부사양(도면, 시방서, 내역, 특수조건 등)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건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사양설명회 이전에 본 시스템에 (http://posbid.postech.ac.kr) 회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함.
다. 1회 입찰가격 투찰시간은 최장 10분을 초과할 수 없음.
라.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5%를 유예하되 낙찰 후 계약 미이행시 회수 조치
마.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공제부금 및 산업안전관리비, 환경보전비의 금액을 조정하지 않고 반영하여야 하며 해당 금액은 준공시 사후 정산함.
바. 입찰무효사유 : 우리대학 계약규정 제41조
사. 본 공사는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으며, 소방시설 공사업법 제21조(소방시설공사 등의 도급) 및 제22조(하도급의제한)에 관한 법률에 의거 낙찰받은자는 직접 시공해야 하며, 제3자에게 하도급 할수 없음.
(직접시공사항 위반 및 제3자 하도급 확인 시 대학규정에 의거 계약취소, 부정당 업체 지정 및 거래제한 등의 제재를 받을수 있음)
6. 사양설명회 참가시 제출 서류(적격판단)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해당 소방공사업 면허 사본 1부,
다. 위임장(해당자) 1부,
라. 참가자 신분증(본인 확인용)
7. 문의사항
- 사양문의
* 대학전체 지역: 포스텍 안전팀 신규호(054-279-8717)
* 포스코 국제관: 포스텍 총무팀 김배근(054-279-9144)
* 철강 에너지소재대학원: 권 혁(054-279-9211)
- 입찰관련 : 구매관재팀 권혁상(054-279-2465/kwonhs@postech.ac.kr)
붙임 1. 2021년 소방시설 종합정밀점검 보수공사 시방서
2. 2021년 종합정밀점검 지적내역서_포항공과대학교(공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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