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대회원제도 개선방안 마련 공청회 개최 및 참석 안내 추대회원제도 개선방안 마련 공청회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회원님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추대회원제도 개선(안)에 대해 질의하실 사항이 있는 회원께서는 <붙임> 공청회 자료집에 수록된 제도 개선(안)을 확인하시어 제출기간 내에 아래의 제출방법으로 질의서를 주시면 공청회 질의응답 시간에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청회 개최 개요] - 일시 : 2021년 11월 16일(화) 14시 - 장소 : 협회 1층 대강당(협회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 병행) - 주최/주관 : 대한건축사협회, 정책위원회 - 참석방법 : 공청회장 참석 또는 협회 유튜브 실시간 생중계 접속 참석 ※ 온라인 중계 시청(URL) 주소는 행사 당일 오전 문자 안내 예정 - 행사 프로그램 등 : 추대회원제도 개선(안) 발표, 종합토론, 질의답변(공청회 포스터 참조) [사전질의서 제출 안내] 공청회 장소에서도 현장 질의 답변 예정 - 제출기간 : 2021년 11월 4일(목) ~ 11월 10일(수) [7일간] - 제출방법 : 붙임 사전질의서를 작성하시어 이메일, 팩스로 제출하거나, 네이버 설문폼에서 작성 제출 (이메일) kira6823@naver.com (팩스) 02-3415-6899,(네이버 설문폼) http://naver.me/xL1xURKp - 행사문의 : 대한건축사협회 기획재정국 기획팀(02-3415-6823, 6820) 붙임 1. 개최안내 공문 2. 공청회 자료집, 사전질의서 양식 1부 3. 공청회 포스터 1부
▲ [행사 포스터.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