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전기안전관리대행업체 공동장비 공동구매 서비스 접수기간 및 입금기간이 종료됨에 따라 물품을 구매자에게 배송중에 있으며 대부분 3월 중순까지 판매사가 구매자에게 물품배송을 완료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물품을 받으시면 반드시 구매확정 절차를 하셔야만 공동구매 절차가 종료됨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향후 협회에서는 온라인 공동구매 거래 서비스를 추진하기 위해 TF팀을 구성하여 거래품목을 선정한 후 구매자와 판매 자간 중계를 통하여 회원에게 양질의 기자재가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는 형태로 운영할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과 성원을 바랍니다.
[참고사항] ※세금계산서 발행 안내 - 세금계산서 발행을 위해 각 구매 제품별 판매처에 사업자등록증을 FAX 송부 - 각 제품별 FAX 번호 는 페이지 하단에 공지
※ 구매확정 절차 - 제품 수취 후 이상이 없으시면 공동구매 서비스 페이지에서 꼭 구매확인 버튼을 클릭 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공동구매 서비스 페이지 접속(http://event.matrix2b.com) ② 주문진행확인 버튼 클릭 ③ 사업자등록번호 / 주문번호(주문신청시 입력 핸드폰번호) 입력 후 검색 버튼 클릭 ④ 페이지 하단 구매확정 버튼 클릭
※반품 및 교환 안내 - 공동구매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환불은 불가합니다. -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환불은 각 판매처로 문의해 주십시요. -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 구매확정 및 제품하자에 대한 반품/교환 신청이 접수되지 않은 상품에 대해서는 자동으로 구매확정처리 됩니다. - 기타 궁궁한 사항은 신사업팀(02-2182-0781)으로 문의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