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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한국전기기술인협회 계약직(연구직 및 회계직) 직원 채용 재공고
기관
등록 2022/10/04 (화)
파일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동의서.pdf
한국전기기술인협회 계약직(연구직 및 회계직) 직원 채용 공고문.pdf
협회 입사지원서 양식(계약직).hwp
내용

한국전기기술인협회 계약직(연구직 및 회계직) 직원 채용 공고

우리 협회는 전력기술관리법 제18조에 의하여 설립된 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공직유관단체로서, 전력기술에 관한 교육훈련연구개발출판 및 홍보, 전력기술에 관한 법령연구, 각종 정부위탁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와 함께할 유능한 인재를 모시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2022. 10. 11.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1. 채용분야 및 주요업무

구 분

직급

분 야

인 원

주 요 업 무

계약직

신입

재무회계

(회계직)

1명 이하

- 재무, 회계, 세무 관련 소관 업무

- 기타 공제 등 관련 소관 업무

연구행정

(연구직)

1명 이하

- 연구과제 행정 관련 업무

- 연구과제 회계 및 RCMS 운영 업무

경력

전문연구원

(연구직)

1명 이하

- 정부지원 연구과제 관련 업무

- 진행중인 연구과제 및 신규과제 기획 관련 업무

 

2. 구인사항

응 시 자 격

모집분야

우대사항

학력 및 성별

나이제한

재무회계

(회계직)

회계·세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관련분야 전공자 우대

무관

연구행정

(연구직)

공학계열 전문학사 이상 우대

전문연구원

(연구직)

정부지원 연구과제 경험자,

전기전공 박사 이상 우대

고용형태 : 계약직(4대보험 가입)

근무기간

- 재무회계 및 연구행정 : 채용일부터 1년간까지(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 전문연구원 : 채용일로부터 과제 종료일까지

비정규직의 채용기간은 최대 2년을 초과할 수 없다. , 전문연구원의 경우에는 계약기간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연장 가능함

‘22. 10월부터 근무 가능하여야 합니다.(졸업예정자는 임용예정일에 근무가능한 자)

이 외에 사항은 우리 협회 내부 규정을 따르며, 채용 인원은 공고범위 내에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채용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3. 채용일정

서류

접수

면접

전형

결격사유 검토/조회

최종합격

단 계

일 정

주 요 내 용

지원서접수

‘22. 10. 11()

~ ‘22. 10. 17()

· e-mail 접수(sungwook99@keea.or.kr)만 가능

- 접수시작 : ‘22. 10. 11()부터

- 접수마감 : ‘22. 10. 17()까지

서류심사

‘22. 10. 18()

· 응시기준 충족 시 전원 합격

면접전형

‘22. 10. 20()

· 일시 및 장소는 별도 공지

최종합격자

발표

‘22. 10. 21()

· 협회 인사규정 제11(결격사유) 확인

· 최종 합격자 개별 유선연락

상기 전형일정은 변경 가능합니다.

 

4. 제출서류

제 출 서 류

비 고

1. 입사지원서 1(사진부착/ 협회 소정 양식)

2. 주민등록등본 1

3.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4. 졸업증명서 1(전기전공자에 한함)

합격자는

결격사유 관련

서류제출

우리 협회는 응시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표시는 생략 또는 마스킹처리 가능하나, 본인 확인을 위하여 성명 및 생년월일은 표시되어야 합니다.

응시원서 상 기재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최종 합격하였다 하더라도 취소되며 향후 5년 동안 우리 협회의 채용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5. 응시 결격사유 (협회 인사규정 제11)

1. 성년후견 또는 한정후견개시 결정을 받은 자

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

3. 채용비위 관련 합격 무효되거나 징계면직의 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는 자로서 5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

4.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

5. 법률에 의하여 공민권이 정지 또는 박탈된 자

6.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 제82조에 따른 비위면직자 등으로 당연퇴직, 파면·해임 및 벌금 300만원 이상의 형을 받고 퇴직한 날로부터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부패행위 공직자(퇴직 후 비위면직자 처분을 받은 사람을 포함한다)

6. 유의 사항

1. 응시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을 확인하시고, 응시원서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이며,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4조에 의해 180일 이내 요청 시 반환할 수 있습니다. (우편 접수자에 한하여 우편으로 반환 요청 시 소요비용은 청구자 부담)

2. 지원서 허위작성, 증빙서 위변조 및 각 전형단계에서의 부정행위자는 불합격처리하고 향후 협회 입사지원을 제한합니다.

3. 우리 협회는 직원 채용과 관련한 인사 청탁을 일체 받지 않으며, 인사청탁시 지원자에게 불이익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4. 합격자 발표 또는 임용된 후에도 당사 규정상 임용결격사유가 발견되거나, 임용 예정일 이후 정상 출근이 가능하지 않을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5. 최종합격자의 합격 취소, 임용등록 포기 등에 따른 결원 충원을 위하여 2배수 이내 예비합격자를 운영합니다.

6. 채용 계획은 기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기타 채용과 관련된 사항은 협회 채용 담당자(02-2182-0711)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근로조건

1. 근무시행일 : 202210(예정)

2. 근무시간 : 5, 18시간(09:00 ~ 18:00)

3. 보 수 : 협회 보수규정에 따름

4. 복리후생 : 협회 내규에 따름(제수당 및 부양가족보조비, 명절상여금, 급식보조비 등)

5. 근 무 지 : 중앙회(재무회계) 및 안양교육원(연구분야)

중앙회 : 서울시 관악구 남부순환로 2040

대중교통 이용 시 : 지하철 4호선 사당역 6번 출구에서 도보로 10

안양교육원 : 경기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439번길 20-3

대중교통 이용 시

-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5

- 지하철 4호선 인덕원역 4번 출구에서 버스 탑승 후 KT 동안양지사 하차(1정거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