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 한국전기기술인협회  
 
제목 디지털 수전설비 전기품질관리 솔루션 「파워체크 모바일」 신규 서비스 안내
기관
등록 2024/12/09 (월)
파일 붙임1.한국전력 파워체크 모바일 서비스 안내문.pdf
붙임2.수전설비 종합관리 법인회원 특화서비스 안내문.pdf
내용

 한국전력공사는 지능형 전력계량시스템(AMI)에서 계측되는 전력 데이터를 AI, 빅데이터 분석 기술을 활용하여 수전설비의 전기품질, 전기안전 관리에 활용할 수 있도록 파워체크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파워체크 모바일 서비스 및 신규 서비스(수전설비 종합관리 법인고객 특화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가입고객 5만호 달성 기념 회원 감사 이벤트 : 파워체크 홈페이지 참고(https://check.kepco.co.kr)

- 시행내용 : 퀴즈 이벤트, 서비스 현장 활용사례 및 개선의견 설문 등

- 시행기간 : ‘24. 12. 9() ~ 12. 31() (갤럭시 스마트워치 등 경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