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협회는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차관 주재 “코로나19 ICT대응반”에 참여하여, SW업계의 피해상황 및 지원책 마련을 위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는 SW기업의 피해 현황을 파악하고 지원계획 수립 및 대책마련을 위해 회원사의 현 상황과 애로사항을 상시적으로 접수받고 있습니다.
제출해주시는 피해현황 및 애로사항은 관계 정부부처에 전달하여 SW기업이 도움 받을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정부에서는 그간 ICT분야 애로사항을 접수하여 「ICT분야 범정부 지원책」을 마련하였습니다. 첨부파일을 확인하시어 필요한 사항에 대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해 SW업계는 수출판로 중단, 매출악화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협회에서는 회원사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겠습니다.
1) 기간 : 상시
2) 내용 : 코로나19 관련 SW기업 피해상황 및 애로사항
3) 문의 :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회원지원팀 김경희 책임, 서은주 팀장
4) 접수 및 문의 : khkim@sw.or.kr (02-2188-6942)
※ 첨부 : 1. 코로나19 ICT업계 피해상황 조사 양식(개인정보동의서 포함)
2. 코로나19 대응 ICT산업 지원방안 3. 코로나19대응을 위한 민생금융안정 패키지 프로그램 안내 4. 정부 민생경제 종합 대책 안내 리플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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