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에서는 "실험실 정보관리시스템 구축사업" 용역 추진계획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 단체 또는 사업자는 2020. 12. 10(목) 15:00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공고명 : 『실험실 정보관리시스템』 구축사업
나.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용역기간 : kick off ~ 5개월
라. 입찰참가등록(입찰등록서류 제출) 마감일시 및 장소
- 마감일시 : 2020. 12. 10(목) 15:00
- 장 소 :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방문 접수 (우편접수 불가)
마. 제안 발표 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20. 12. 16(수) 14:00
- 장 소 :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6층 대회의실
- 사업자 선정 결과는 추후 결정 통보
2. 입찰 참가자격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기준 현재 최근 3년 이내에 건당 1억원 이상의 공기업, 공공기관, 상장회사 등의 실험실정보관리시스템을 1건 이상 구축하거나 이에 준하는 실적이 있는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의 증명)에 의한 자격요건 충족 업체
다.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76조 규정(부정당업자의 입찰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3. 낙찰자 결정방법
사업자의 선정 기준 절차는 기술평가를 진행하며, 평가위원회의 제안서 기술평가 평균 80점 이상 업체 중 제안금액을
반영하여 우선 협상에 임함
4. 입찰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함
5.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서류
가. 입찰등록서류(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 1부
다.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및 기타 자격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해당자에 한함)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이상)
사. 제안서 10부(저장매체에 의한 전자문서 및 조견표 포함)
아. 가격입찰서 1부(밀봉 제출)
6. 참고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함
나. 제안서는 입찰 시 사업책임자(임원급)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사 직원이 제출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다. 제안사는 본 사업에 대한 제반사항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제안에 임한 것으로 간주함
라.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 자료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마.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제안서의 별첨으로 제출하여야 함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컨소시엄을 구성하거나, 하청 또는 재하청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사. 제안서는 허위나 단순예상으로 작성하여서는 아니되며,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된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됨
아. 입찰자는 본 협회로부터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 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 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자. 평가 내역은 비공개하며, 사업 참여자는 평가 절차 및 평가 기준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7. 기타
입찰 진행 및 계약 관련 문의처 : (전화) 02-2162-8021, (e-mai) kdw@kptr.or.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11. 11.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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