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 한국소프트웨어협회  
 
제목 찾아가는 "디지털 전환 교육/컨설팅" 참여 회원사 모집안내(~8/12마감)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한국소프트웨어협회
등록 2021/07/29 (목)
내용

우리 협회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와 공동으로 찾아가는 '디지털전환 교육/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회원사께서는 아래를 참조하시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사업 개요


ㅇ 디지털 전환이란, 기술과 문화, 비즈니스 혁신으로서 고객 경험, 비즈니스 모델, 운영의 근본적인 재구상, 가치 제공, 수익 창출, 효율 개선을 위한 새로운 방법의 모색을 뜻함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는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신규 서비스 창출을 지원

 

교육 분야


ㅇ 수요기업과 협의를 통해 교육/컨설팅 분야 결정

- (추천1) 온라인 마케팅(SNS 홍보, 검색광고, 블로그/밴드 운영 등)

- (추천2) 자사관리(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RP), 클라우드 비즈니스 등)

- (추천3) 고객관리(챗봇서비스, CRM을 위한 데이터분석 등)

 

교육 절차

1단계(진단)

2단계(교육/컨설팅)

3단계(보수교육)

진단/일정협의

교육수행(1~3)

1회당 약 1.5시간 쇼요

(필요시)추가 보수 교육

 

(진단) 업체 방문 및 디지털 전환 진단, 추진일정, 교육/컨설팅 내용 등 협의

 

(교육진행) 1:1 맞춤형 방문 교육/컨설팅(실습 위주로 진행) 1~3회 진행

 

(보수교육) 부족한(필요한) 부분에 대한 추가 교육/컨설팅(수요기업 선택)

신청 안내

 

(접수기간) 729() ~ 812()

접수 순서(선착순)에 따라 교육/컨설팅 강사 우선 배치

기간 내 접수 시, 신청 기업 담당자(연락처) 스타벅스 쿠폰 발송

 

(방법) 업체 방문을 통한 1:1 맞춤형 교육/컨설팅 진행

- 신청서(아래 링크를 통한 온라인 신청)

https://c11.kr/r02m

 

사업관련 기타 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