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입니다.
지난 6/28(금) KOSA 홈페이지 전면 개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홈페이지 이용시 웹/모바일 화면 깨짐현상이 발생될 경우 조치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PC 브라우저 조치 방법
ㅇ 크롬 캐시 삭제(단축키 : Ctrl+Shift+Delete)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 클릭
2. 왼쪽 메뉴에서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클릭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4. '고급 탭' 선택 후 기간 : '전체 기간'으로 선택
5.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6. '데이터 삭제'를 클릭
ㅇ Microsoft Edge 캐시 삭제(단축키 : Ctrl+Shift+Delete)
1. 오른쪽 상단의 '더보기'(점 세개 아이콘) 클릭 후 '설정' 메뉴 클릭
2. 왼쪽 검색에서 '캐시' 검색
3. 검색 데이터 지금 지우기 '지울 항목 선택' 클릭
4. 시간 범위를 '모든 시간' 선택
5. '캐시된 이미지 및 파일' 선택
6. '지금 지우기' 클릭
□ 모바일 앱 조치 방법
ㅇ 아이폰 환경 캐시 삭제
1. 설정 앱 선택
2. 'iPhone 저장 공간' > 'KOSA' 앱 선택
3. 하단 '앱 정리하기' > 앱 다시 설치
ㅇ 안드로이드 환경 캐시 삭제
1. 설정 앱 선택
2. '애플리케이션' > 'KOSA' 앱 선택
3. 하단 '저장공간' > '캐시삭제'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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