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사 각회사에서 한분씩만 부탁드립니다. 정원이 60명이기에 신청은 조기 마감될수 있습니다.
1. 귀 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협회에서는 회원사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법령/제도 개선사항 및 정부 위탁업무 설명과 2019년도 교육안내를 위한 「회원사 업무담당자 간담회」를 개최하오니 많은 참석 부탁드리며, 참석을 희망하는 회원사 에서는 붙임 “참석자 통보서”를 작성하시어 12.7(금)까지 송부(FAX 02-3463-3552)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일 시 : 2018. 12. 14(금) 16:30 ~ 18:00 2. 장 소 : 협회 제2강의실(6층) 3. 참석대상 : 회원사 협회업무 담당 임‧직원 4. 주요내용 : ○ 건설기술관련 정책제도 개선사항 ○ 실적관리 및 변경등록 업무요령 안내 ○ 2019년도 교육훈련 계획 안내 등
붙임 참석자 통보서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