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협회 > 한국마스협회  
 
제목 MAS제도 개선 하반기 의견 수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협회 > 한국마스협회
등록 2018/07/19 (목)
파일
내용


우리협회에서는 지난 3월12일에“MAS제도 개선 전문위원회”를

발족하여 금년 상반기 중 각 회원사로부터 접수받은 제도개선

사항을 조달청에 건의한 바, 상당부분이 긍정적으로 검토되어

(총 29건 : 수용 11건, 일부수용 2건, 검토 중 7건, 질의답변 1건)*

등의 결과가 있었습니다.

* 해당내용 : 협회 홈페이지(로그인)[회원존]→ [건의함]→

  [공지사항]   (글 번호 16 참조)


금번 하반기에도 불합리한 조달제도나 관행으로 MAS업계가 불이익을
 

받는 일이 없도록 제도개선을 조달청에 건의하고자 합니다. MAS제도를

통한 계약·조달공급 과정에서 기업이 일하는데 장애가 되거나 부담이 되는
 

사례 등 건의 사항이 있으시면,  홈페이지“건의함 이용 절차”를 참고하시어

 제출하여 주시고 직접 제출 시에는 첨부공문을 확인하신 후 첨부된

“건의 신청서”작성하시어 ‘18.7.27까지(E-mail : gmas3010@gmas.or.kr 또는

 팩스(02-6455-3013)로 제출하여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조달청에 개선을

건의토록 하겠습니다.

□ 건의함 이용 절차

  
 ▶ 건의신청서 작성

    ☞ [로그인] → [회원존 또는 메인화면(회원 서비스존)] →

        [건의함] → [건의사항 이용안내 첨부확인] → [건의 신청서 작성]   

        → 확인 [완료]



첨 부 : 공문 및 건의신청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