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업무별 입찰 자료 > 시설공사  
 
제목 물가변동 사전검토 서비스 잠정중단 안내(우리청에서 계약체결한 건축,전기분야)
기관 발주처 입찰자료 > 시설공사
등록 2011/05/02 (월)
내용

1. 평소 우리 조달행정에 많은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귀기관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청에서는 '06.4.3 부터 조달서비스 지원정책의 일환으로 국가재정법령 등에서 규정하고 있는 총사업비 관리대상공사 이외에  우리청에서 계약체결한 건축공사 및 전기공사에 대하여도 물가변동 검토서비스를 확대 운영중에 있으나,

3. 우리청 인력의 한계로 인하여 2011.5.2부터 이분야(건축공사 및 전기공사)에 대한 물가변동 서비스 지원업무 중단을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 참고로, 물가변동 계약담당공무원의 원활한 계약업무 수행지원을 위하여 우리청(조달교육원)에서는 물가변동 관련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