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교육청 수요 "용현학익3초등학교 신축공사 설계용역"의
제안공모 2단계 심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대상업체는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ㅇ 1단계 심사결과는 개별통보
- 문자(제안서 제출시 받은 핸드폰 번호)로 결과통보할 예정(12.8일 중)이며,
탈락한 업체는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2단계 최종 심사 종료 후 1단계 심사결과 열람 신청 가능(FAX 0505-480-1112,신청서는 붙임 참조)
ㅇ 2단계 심사서류 제출
- 제출대상 : 개별통보
- 제출일시 : 2014.12.15(월) 14:00~18:00
- 기타사항은 질의회신 시 공지된 '서류제출 안내사항' 참조
* 방문제출 시는 사전 방문객 등록을 위하여 12.12일(금)까지 연락바랍니다.(070-4056-7586)
- 담당건축사 대표작품 포트폴리오 작성 시 추가 안내사항
: 제출일 기준 설계용역이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이후 용역 진행 중인 작품은 불가
ㅇ 2단계 심사위원회
- 일 시 : 2014.12.19(금) 10:00
- 장 소 : 정부대전청사 2동 205호 중회의실(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 심사당일 담당건축사의 발표 및 면접이 예정되어 있으니 참석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심사당일 방문객 등록을 위하여 담당건축사 및 보조 직원은 12.17일(수)까지 연락바랍니다.(070-4056-7586)
* 담당건축사는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건축사 면허사본 제출하여야 함
* 별도 유인물 등 발표자료를 작성하거나 배부하지 아니함
- 발표관련 안내사항
: 발표순서는 심사당일 담당건축사가 입회하여 추첨함
: 업체별 할당 시간은 발표 7분, 면접 5분 이내로 예정(심의위원회 의결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담당건축사가 심사장 내 심사위원과 대면하여 발표
(발표 시 발표자료를 넘기기 위한 보조직원 1명 동행 가능. 단, 보조직원은 발표에 관여할 수 없음)
: 레이저포인터 장비(페이지넘김 기능 포함) 사용 가능(휴대폰, 녹음기, 메모지 등 기타장비는 사용 불가)
: 발표범위는 '수행계획 및 방법'에 한하며, 담당건축사의 대표작품 포트폴리오는 발표범위에서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