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업무별 입찰 자료 > 시설공사  
 
제목 도암중학교 이전 신축공사 설계용역 제안공모 2단계심사 안내 및 심사위원 명단 공개
기관 발주처 입찰자료 > 시설공사
등록 2015/04/10 (금)
내용

도암중학교 이전 신축공사 설계용역 제안공모 2단계심사 안내
 
강원도평창교육지원청 수요 "도암중학교 이전 신축공사 설계용역"의 제안공모 2단계 심사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심사대상 업체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ㅇ 1단계 심사는 생략합니다.
 
ㅇ 2단계 심사서류 제출
- 제출대상 : 1단계 심사서류 제출업체
- 제출일시 : 2015. 4. 15 (수) 14:00~18:00
(방문제출 시는 방문객 사전등록을 위하여 2015.4.15(수)까지 연락바랍니다.)
- 제출서류 : 설계공모 공고서 참조
- 담당건축사 대표작품 포트폴리오 작성 시 추가 안내사항
: 제출일 기준 설계용역이 완료된 실적에 한하며, 설계공모 당선작 선정 이후 용역 진행 중인 작품은 불가함
 
ㅇ 2단계 심사위원회
- 일 시 : 2015. 4. 21 (화) 10:00
- 장 소 : 정부대전청사 3동 지하109호 심의장 (주소: 대전광역시 서구 청사로 189)
* 심사당일 담당건축사의 발표 및 면접이 예정되어 있으니, 참석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담당건축사는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건축사 면허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 별도 유인물 등 발표자료를 작성하거나 배부하지 아니함
- 발표관련 안내사항
* 발표순서는 심사당일 담당건축사가 입회하여 추첨함
* 업체별 할당 시간은 발표 5분, 면접 5분 이내 (심사위원회 의결에 따라 조정가능)
* 담당건축사가 심사장 내 심사위원과 대면하여 발표
(발표 시 발표자료를 넘기기 위한 보조직원 1명 동행 가능. 단, 보조직원은 발표에 관여할 수 없음)
* 레이저포인터 장비(페이지넘김 기능 포함) 사용 가능
(휴대폰, 녹음기, 메모지 등 기타장비는 사용 불가)
* 발표범위는 '수행계획 및 방법'에 한하며, 담당건축사의 대표작품 포트폴리오는 발표범위에서 제외
 
기타 문의사항은 조달청 건설용역과(070-4056-7579)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 심사위원 명단(도암중학교)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