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업무별 입찰 자료 > 시설공사  
 
제목 조달청 시설공사 맞춤형서비스 관급자재 예상품목내역 공개(금강유역환경청 청사 신축사업)
기관 발주처 입찰자료 > 시설공사
등록 2017/07/14 (금)
내용

1. 관급자재 예상품목
우리 청에서 맞춤형서비스로 관리 중인 금강유역환경청 수요
"금강유역환경청 청사 신축사업"의 관급자재 예상품목 내역 등을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O 사업명 : 금강유역환경청 청사 신축사업
O 수요기관 : 금강유역환경청
O 심의회 개최 예정일 : 2017.08.01.
O 의견제출 기간 : 2017.07.17. ~ 07.21.(5일간)
O 의견제출 방법 : 조달청 맞춤형서비스 담당자에게 문서로 접수
O 의견제출 사유 : 관급자재 품목 누락 등
O 관급자재 예상품목 : 37개 품목 5,553백만원 (세부 품목 및 내역은 첨부파일 참조)
O 관련자료 열람 :www.webhard.co.kr접속 후 GUEST 폴더의 내리기 전용에서 내려받기 클릭
   ※ 웹하드 아이디 및 패스워드는 설계용역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우수제품 등의 정보제공
"조달청 시설공사 맞춤형서비스 관급자재 선정 운영기준" 제11조(우수제품 등의 정보제공)
제2항에 따라 관급자재로 선정을 희망하는 우수제품 업체등은 동 기준 제9조제1항 제1호
부터 제7호까지에 해당하는 자료와 타사와 품질, 성능, 규격 및 가격자료 등을 비교한 자료를
설계용역자에게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O 우수제품 정보제공 기간 : 의견제출 기간과 동일
O 의견제출 방법 : 설계용역 담당자에게 직접, 우편 또는 이메일로 접수
O 문의처 : 조달청 맞춤형서비스 담당자 이정훈(☎ 042-724-7375)
              설계용역자 (주)디엔비건축사사무소 박정민 (☎ 070-4904-9773)

3. 기타사항
O 상기품목 및 예상금액은 심의회 후 실시설계 시 변경, 취소, 삭제, 증(감)액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